티스토리 뷰

실내 나들이

광명 랩포키즈카페

토리맘82 2018. 12. 27. 16:28

2018.12.25.화


광명 랩포키즈카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수있는 곳으로 출동!!

광명 타요카페와 집근처 키카에서 산타행사를 한다고 들었는데 둘다 점심이후에 하는거라
낮잠을 자야하는 우리 스케쥴에는 맞지않아서
랩포키즈카페로 놀러왔다




주차는 아브뉴프랑 건물 지하에 하고
에스컬레이터타고 올라옴
호반아트리움이라고 되어있는곳 문을 열면
통유리창으로 되어있는 랩포키즈를 발견할수있다
문앞에 유모차 여러대가 세워져 있었다

문을 열고들어가자마자
산타할아버지가 반가워해주셨는데
3살 아들은 무서워서 뒷걸음질만치고
결국 사진한장찍지못했다
그래도 끝나고 나갈때 LED산타반지를 선물받고 멀리서나마 웃으면서 손인사하는ㅋㅋㅋ




크리스마스날이라 사람이 많아서
잠시 비어있는 타이밍에 사진을 몇장 찍어보았다
2층

이외에 나무블럭과 레고블럭을 할수있는 책상이 준비되어 있다


1층

1층에 방방이가 더크게 있다
사람이 많아서 비는적이 없어서 못찍음
1층에 앉아있을수있는 곳이 많고
좌식으로도 앉을수있게 된곳이 많다
농구하는곳,키재는곳,손씻는곳 등이 있다

참고로)) 소아과가면 키잴때 울고불고하는아이
여기는 발그림에 맞춰 서있기만 하면
위에서 찍어서 아기 키를 재어주니 신기했다
(이런거 처음봐서 신기했음)


입구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곳이다보니 예쁘고
관리도 잘되어있는것 같다
알바생이 부지런히 장난감 정리도 하고
수시로 무선청소기로 청소도 하는 모습이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자동차 장난감이 많아서 아들엄마로써 너무 좋았다ㅋㅋㅋ
1층에도 여러 캐릭터 장난감 차들이 있는데
2층에는 토미카 스타일의 차들이 정말 많았다
빠방이를 사랑하는 남아라면 좋아서 날뛰지 않을수 없음ㅋㅋㅋ
소꿉놀이하는 부분도 많았고
전체적으로 장난감이 많이 구비되어있는 느낌이다

아쉬운점은 34개월 배변훈련이 끝난 아들이 화장실에 가려면 신발신고 밖으로 나가야되는점이었다(기저귀갈곳은 실내에 있음)
물론 문열면 멀지않은 거리이고 화장실도 깨끗하기는 했는데 실내에 없는걸 알고간다면 키카 가기전과 갔다온 후에 화장실에 다녀오면 될것이다ㅋㅋ



신나게 놀고 호반아트리움 문을 열고나가서
큰 트리앞에서 사진도 찍고

아브뉴프랑 이벤트인지
산타 할아버지가 풍선도 만들어주고
카카오캐릭터 네오 탈쓴사람이 사탕도 나눠주었다
우리도 아기도 즐겁고 신나는 날이 된것같다

'실내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명 타요키즈카페 소하  (0) 2019.03.01
부천 아쿠아플레이  (0) 2019.01.20
서울 힐튼호텔 자선기차  (0) 2018.12.30
서울 식물원(마곡)  (0) 2018.12.22
광명 타요키즈카페 소하  (0) 2018.1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