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12.17.토


포켓몬 카드
패러다임 트리거 1상자





살펴보고..//


-나는 포켓몬카드 알못이지만
이게 제일 최근에 나온것 같았음..??

-7살 아들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걸 받고싶다고
콕찝어 이야기해서 구입함
프로모팩에 1장만 들어있던데
아들말로는 친구꺼에는 3장이 들어있었다고하는데
우리는 좀 늦게산거라.. 뭐가 맞는지는 잘 모르겠음;;;

나는 그냥 택배받은거 개봉하면서 사진찍어봄
택배는 며칠전에 받았는데 아이가 신나게 뜯어서
겨우 4분의 1만 남겨놓았음ㅋㅋ

포켓몬카드를 왜 사는지 이해안되지만
아이가 좋아하니 그걸로 되었음..
루기아랑 이것저것 나왔다고 좋아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