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4.27.수


대구 이월드

주소: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달서구 두류동 산 302-11)







실사




다녀와서..//


-지난주 티몬에서 이월드 연간이용권 티켓 구입함
방송중 혜택은 가격도 좋고, 아이스링크장 1회 추가였는데
나는 뒤늦게 본거라..
링크장 티켓없이 그때와 같은 가격에 산걸로 만족

살펴보니 할인행사가 가끔 있는것 같은데
요즘 날씨도 좋고 아들도 올해 7살이 되어서
지금이 적기다 싶어서 오빠카드로 결제함ㅋㅋㅋ
(대인 99,000원, 소인 89,000원)
결제전에 현대카드M포인트 결제가능하대서 하려고보니
건당 최대 5천원이라고 나와있어서
귀찮지만 1인씩 결제하면서 포인트써서ㅋㅋㅋ
대인은 4천후반대씩 할인받았고 소인은 좀덜해서 결제함

티켓사고 한달안으로 등록하면 된다고 나오고,
지난 주말에는 못가서
오늘 오빠 휴가낸김에 총출동해서 연간끊고, 놀다옴



대구로 이사온지 8개월쯤 된것 같은데
집순이&코로나 콤보로 야외공원만 겨우 다니고있는상태..
이월드는 전혀 모르는곳이라
가기전에 정보를 얻고자 검색하니 이월드 글은 많았는데
내가 원하는걸 자세히 알려주는건 없어서 결국 헤맸음...ㅜ
연간회원등록 사무실은 10:30부터라고 되어있던것같은데
사진이 없어서 확실히는 말못하겠음..





나는 빨리 발급받고 놀러가는게 목적이었는데,
일단 회원등록에 쓰일 사진을 미리 찍어두기!
(너무 심한보정은 안된다하니 적당히ㅋㅋㅋ
목걸이하고 다녀도 바코드찍고 얼굴확인 자주하니)



1. 카카오톡 채팅창 검색에
'이월드 연간회원' 을 쓰고, 해당채널을 추가하기(노란버튼)

2. 개인 사진을 찍어서 채널 채팅창에 보내기
(사진-이름-사진-이름 순으로 작성)

3. 대구 이월드에 등록하러 출발!
이월드 정문 입구 오른쪽에 연간회원권 등록이라고된 곳에 가서 신청서를 한장 꺼내어 작성후 직원에게 제출
이때, 신청서는 가족대표로 한명이 작성하면되고,
가족수대로 한 장에 다쓰면 됨..
(우리는 티몬결제할때 내이름으로 신청해서
내이름을 제일먼저쓰고 남편,아들순으로 작성함)

4. 직원분에게 이름이야기하고, 확인이 되면
옆쪽에 있는 직원한테 가라고 함..
직원분한테 카카오톡으로 미리 사진보냈다고 이야기하면 직원분이 사진확인해서
그자리에서 바로 목걸이형 카드를 만들어줌
사진과 연간이용권 끝나는날짜,바코드가 찍혀있음
카드케이스도 이쁜거 많이 팔던데
우리집에는 그런거에 별 관심없는 아들이라 생략함..


우리는 평일 오전에 사람없는 타이밍이어서
다 만들고 나오는데에 5분도 안걸린것 같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시간이 좀 걸릴수있다고함


카카오톡 채팅 검색))

-위에 나와있듯이
채팅운영을 안하는시간에 사진올리거나 글을쓰면
글자하나쓸때마다 저화면이 떠서 별로였음..거슬림..
그래서 그냥 10시 이후에 다시 정리해서 보냈음
10시 이후에 쓰면 저런글이 안올라왔음

'실외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달성습지  (0) 2022.04.30
대구 이월드  (0) 2022.04.28
대구 월광수변공원  (0) 2022.04.24
대구 이현공원  (0) 2022.04.23
대구 월곡역사공원 겹벚꽃  (0) 2022.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