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먹거리 리뷰

요플레 only3

토리맘82 2022. 2. 4. 20:55

2022.2.4.금


요플레 only3 마시는 요구르트


마시는 요구르트를 자주 사는편인데
이마트 인터넷 장보기하다가
나는 처음봐서 구입함
(연말에 나왔다는데 처음봤네ㅋㅋ)


일단 성분이 아주 좋음ㅋㅋ
원유92%(국산), 프락토올리고당,
유산균주(병당400억이상) 이렇게 3가지뿐이다
그래서 이름이 요플레only3 인듯







실사





먹어보고..//


-잘모르는 성분 이것저것 있는것보다 딱 필요한것만 있음

-정제수가 안들어가서인지 물처럼 흐르는 느낌은 아니다
흔들어 먹어도 좀 꾸덕한 느낌..?
그렇지만 부드럽고 꽉찬느낌남ㅋㅋㅋ

저렴한 마시는 요구르트는 정제수랑 탈지분유랑
이것저것 넣어서 만든건 싫어하는데 그런거랑은 반대임!
나는 재구매의사있는데 남편은 별로라네..?

-단맛은 있는편이고, 기본스타일
-단점이라면 꾸덕한 느낌의 요구르트가 안에 남아있는데
밖으로 다 안나와서..아까운 정도..?ㅋㅋ

-가격대와 성분을 고려해서 그나마 괜찮아보이는 액티비아를 자주 구입해왔는데
액티비아는 설탕대신 효소처리스테비아가 들어있음
잘은 모르지만 설탕대신인데 논란도 있다고해서..
코로나로 인터넷마트주문을 거의하는데
이걸 파는곳아 많지않아서 바로갈아타기는 힘들듯

-이마트에서는 4개 4,980원에 판매중인데
현재 원플러스 행사중이다
마시는요구르트들이 가격대가 있는게 많아서
비교해보면 행사안해도 크게 비싼편에 속하지는 않는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