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12.10.금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내고
6살 아들이랑 같이 만들어보고싶어서 구입한
중국 셈보블럭 크리스마스 트리

601164







전구성


책자(설명서)


스티커





아직 1번 봉투안에있는것만 한상태 ㅋㅋㅋㅋㅋㅋ



2번까지 완료한 상태지만
충분히 예쁨ㅋㅋㅋ



이건 불켠상태인데
내가 전구를 좀 이상하게 말아서;; 손재주가 없음;;
그래도 이쁨ㅋㅋㅋ


1,2번 봉투를 하고나니 트리는 완성되었고
3번은 아직 열어보지도 않았음






사용해보고..//


-아직 만드는중이라 완성은 못함
6살아들이 다 못하겠다고해서 같이함

-생각보다는 사이즈가 크지는 않은데
오르골도 되고 아이랑 같이 만들어볼수도 있으니
가격도 착하고 나름 괜찮은것 같다

-저렴한 중국레고라 그런지
예전에 다른레고 샀을때 한두개 없었는데
이번에도 1봉투는 다있고 2봉투에 이상한거 발견함
리본끼우는부분이 부서진채로 왔고
초록색 작은블럭하나가 방향이 다른게 넣어져옴;; 판매자분이 없으면 보내주신다고했는데 귀찮기도하고 워낙 붙이는게 많아서 티도안나는거같아서
그냥 넘어갈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