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여행 1일차-1)

토리맘82 2019. 1. 14. 23:31
부산여행 1일차))
동부산 롯데몰-점심/등대전망대/
수산과학관
용궁사
송정 라온호텔
벨라비 커피숍
송정 해수욕장
송정 개미집



부산 기장 쪽으로 도착해서
동부산 롯데몰 지하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타고 3층 식당가로 올라옴


둘러보다가 짜장면을 좋아하는 입짧은 아들과 함께 먹을 발재반점을 선택!
평일이라 사람도 얼마없고 구석에서 편안하게 2인 set를 먹었는데 괜찮았다
미식가가 아니라 딱히 평가는 못하겠지만
맛있게 먹었다로 정리~



밥먹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등대전망대에 올라가보기로 했다
4층 테테루 뮤지엄은 무료관람인데 주말.공휴일만 볼수있다고해서 아쉬웠다

문을 열고나가야 밖이 보이는데
위는 뚫려있고 앞은 막혀있었다

3층 식당가끝에 야외 키즈랜드가있다고해서 가봤다(바로 옆에 실내키즈카페도 있음)
패키지권이 있었지만 겁많은 아들이 안탈려고할게 뻔해서ㅋㅋ 일단 둘러봄
미니 디스코팡팡만 아빠랑 아들이 탐ㅋ




수산과학관은 월요일 쉬는날이라
용궁사로 이동함
평일인데도 주차장에 차도 많고 사람도 많았다
주차비는 현금으로 3,000원(시간은 무제한)

수산과학관이랑 용궁사가는 길이 연결되어있는것 같았다
수산과학관은 주차비 무료던데 거기에 세워놓고 걸어도 될듯하다
안춥고 다리가 튼튼하고 이후 일정이 없다면 말이다
댓글